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돈내산 후기 모음

고혼진-화장품-가격-내돈내산-후기-모음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일상 속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내돈내산 후기 블로그의 주인장이예요. 오늘은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돈내산 후기 알아봤어요. 많은 분들이, 특히 4050분들이 관심있게 지켜보는 화장품이 바로 고혼진인데요.

 

후기를 찾아봐도 가격을 찾아봐도 온통 광고로 도배되어 있어서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확하게 얼마인지 모르겠죠? 그래서 찐 후기와 함께 가격을 대략적으로나마 '광고없이'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확신해요!

 

 

 

고혼진 화장품 효과 및 뜻

고혼진-화장품-가격-내돈내산-후기-모음고혼진-화장품-가격-내돈내산-후기-모음

고혼진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먼저 고혼진 화장품 효과와 구성 성분을 알아봐야 할거 같은데요. 대략적으로나마 알려진 가격대가 워낙 높다보니 꼭 고혼진 효과 같이 알아보시면 좋아요. 우선 고혼진은 (주)고혼진 리퍼블릭에서 판매 및 제조를 하고 있어요. 얼핏 보면 고혼진이 일본어라 착각하실 수 있지만 고혼진은 아래와 같은 한자를 써요.

 

고 - 두드릴 고(叩)

혼 - 마음 혼(魂)

진 - 보배 진(珍)

 

즉.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으로, 국내에서 만들고 유통하는 고급 화장품이예요. 뉴욕 빌보드에도 올라간 이력이 있고 프랑스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화장품-가격-내돈내산-후기-모음

 

고혼진 화장품은 라인업이 뉴트리션 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썬블록,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바로 고혼진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입니다.

 

뉴트리션 크림과 에센스의 경우 피부 보습에 특화되어 있어요. 뉴트리션 크림의 주성분은 RG-3, COMPOUND-K와 같은 고농축 원료 그리고 한방 발효 추출물이 들어 있는데요.

 

입자를 워낙 미세하게 만들어서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가 빠르게 된다고 하네요! 조금 더 자세하게 풀자면 RG-3는 피부 면역력 생성과 주름 방지 효과를 주고 Compound-k 성분은 비타민의 40배 정도 미백 효과와 기미 잡티를 개선해 준다고 해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성분을 대략적으로 알아봤다면 이제 진짜로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확하게는 공개가 어려워요. 이건 고혼진의 기본 판매 정책에 기인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은 뷰티 플래너를 통해 전화 판매업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받아보셔야 해요.

 

 

이런 방식이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장점도 있어요. 회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화장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화장품 샘플이 제공되고 불만족 시 환불을 해줄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어요.

 

 

그나마 현재 온라인에 알려진 대략적인 가격은 공개가 가능합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50g짜리의 경우 정가는 대략 30~40만 원, 뉴트리션 크림과 에센스 세트인 고혼진 세트 상품은 50~70만 원 그리고 마스크팩은 5천 원 정도예요.

 

정확한 정보는 고혼진 화장품 공식 웹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아 보셔야 할겁니다!

 

고혼진 화장품 중고 가격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 중고나라, 당근마켓 그리고 일부 중고 판매 사이트에서 볼수도 있는데요. 가격은 정가보다 대략 30~40% 저렴한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정가 보다는 시세가 저렴하지만 a/s가 안 되기 때문에 크게 추천드리지는 않으며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및 부작용

비싸다고 모든 화장품이 다 내 피부에 맞지는 않겠죠? 고혼진 내돈내산 후기를 직접 찾아본 결과 대부분의 경우 만족할만한 리뷰를 남겨 주셨어요.

 

최소 8주 후에는 효과가 대략적으로 나는데요. 모공 늘어짐과 미백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불호라고 말하는 후기 일부를 살펴보면 지성피부에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테아릭 애시드 성분이 고혼진에는 포함되어 있으니 만약 본인의 피부가 지성피부라면 꼭 샘플을 먼저 써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의 포스팅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내돈내산 후기 모음이였어요.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서 좋아요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길 바라며 오늘도 be kind to everybody you see! 감사합니다.